남자들의 꿀 정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pc방 운영사양 가격 및 정보!

두치의 세상사는 이야기 2017. 8. 1. 11:30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스타크래프트 좋아하시나요?


전 어렸을적 우연히 친척형집 방문했다가 스타크래프트를 하기 시작했는데,

그당시 취트키 


'show me the money'

'operation cwal

'power overwhelming'


등을 치면서 컴퓨터랑 1:7을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올라오네요 ㅎㅎ

(머리가 아닌 몸이 위에 있는 취트키를 외우고 있다는게 놀라울 따름입니다 ㅋㅋ)


그렇게 재밌게 했던 스타크래프트..

조금씩 버전의 진화부터 변화가 있긴 했고


스타크래프트2라는 게임도 나오긴 했지만

사실 우리나라 PC방 문화를 양산시키면서 센세이션을 일으킨 스타크래프트1의 그 포스를 따라가지는

못했죠.




(예전에 최고에 해설을 보여주심 전용준님 이분때문에 특히나 

스타크래프트가 재미있었죠 ㅎㅎ)


근데 이번에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버전이 나온다고 합니다.

리마스터 버전은 기존의 스타크래프트 버전에서 업그레이드 버전인데.


확실히 그래픽이나 오는 느낌이 완전히 다르네요.


블리자드는 특히나 이번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링으로 

새로운 스타크래프트의 부활을 꿈꾸는듯 합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



블리자드는 엔터테인먼트는

8월 15일에 정식으로 출시를 함에 있어서 

7월31일부터 한국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가격은 16,500원으로 요즘 흔히 말하는 치킨값 한마리와 맞먹네요.

사실 기존의 스타크래프트를 했던 청소년들이 이제는 어른이 됐으니, 

그에 맞게 적절한 가격을 내놓은건 아닌가 하는 조심스런 추측도 해봅니다.



gg투게더

블리자드 엔터테이먼트가 스타크래프트 성지와도 같은 광안리에서

스타크래프트 런칭행사인'GG투게더'를 개최했습니다.



경기에는 한시대의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인

임요환, 홍진호, 이윤열, 

기욤 패트리, 박정석, 국기봉, 이영호, 

이제동, 김택용등을 초청한 이벤트였네요


역시 예전부터 사이가 라이벌이었던 

홍진호와 임요환은 제대로 한판 붙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임요환은 3연벙으로 한때 홍진호에게 4강에서 큰 패배를 맛보게했습니다.

이번에도 벙커링을 시도했으나, 드론을 동원한 홍진호 선수가 승기를 잡고 

1세트를 잡아내고


2세트는 임요환이 이겨서 1:1무승부로 맞췄네요 


홍진호는 한때 '폭풍저그'라는 이름에 걸맞게 화려한 컨트롤의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22시 22분에 시작된 2세트에서 '2'의 저주를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컴퓨터사양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상승이 되었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컴퓨터 사양이 많이 올랐다고 생각하는데요.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위에서 보다시피 요즘말하는 오버워치나 다른 사양 높은게임에 비하면 

나쁘지 않네요, 잘 참고하셔서 게임하셨으면 합니다.


이번에 나오는 스타크래프트 기본사진

입니다. 



그래픽 훌륭하네요


여기까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관련글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 많이 올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