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소속연예인 파해쳐보기]오상진도 yg였어 깜놀?

Posted by 두치의 세상사는 이야기
2017. 8. 10. 11:52 연예계 실시간 핫이슈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우연히 오상진 전MBC 아나운서의 아내 

김소영 아나운서의 MBC퇴사가 기사가 나왔습니다.


근데 우연히 오상진 아나운서의 이력을 보면서

조금 재밌는 사실을 발견했네요 ㅎㅎ


다름 아닌, 현재 yg소속이라는것~~!

깜놀했습니다.


사실 아나운서에서 프리랜서 선언을 하고 난후에 

어딘가로 들어갔다고 생각하긴 했는데,

그곳이 YG라고는 생각지도 못했거든요.


그동안의 고정관념으로는 YG는 

그룹으로는 빅뱅,2NE1,위너 

가수로는 싸이,거미 등등이 있는줄만 알았거든요.


근데 오상진 말고도 많은 연기자들이 YG에 소속되어있네요

그럼 하나씩 조사해보겠습니다.




네이버에서 YG엔터테인먼트 관련해서 검색해보니.

아래와같이 나오더군요.


현재 소속되어져있는

YG소속 엔터테인먼트는 68명.


차근차근 보시죠.



우리가 일상적으로 잘 알고있는

빅뱅멤버, G-DRAGON, 태양 ,T.O.P,승리 


그리고 몇년전에 강남스타일로 큰 열풍을 일으킨 

싸이 


WINNNER멤버, 강승윤,이승훈,김진우,송민호

가 보이네요.


아마 남태현은 탈퇴했었죠?

아쉽네요..







첫화면보면 조금 아는 친구들 많이 나와서 그리 놀랄 필요없어 보입니다.



두번째도

IKON이 나오네요.


눈에띠는건 

쇼미더머니 우승자 출신 바비,B.I



그리고 2NE1이네요 

아마 지금은 해체했죠?







세번째는 

에픽하이 멤버들과 


블랙핑크 그리고 이하이 ONE

악동뮤지션등이 보이네요.


세번째창 까지는 

주로 가수들위주로 나오네요.


마치 가수들의 노래가 하나씩 귓가에 맴도는듯??



예전에

 

'전화번호' '말해줘'등의 노래를 불렀던

지누션이 같이 나옵니다.

 

그리고 예진아씨라는 별명을 가진 임예진

아..

김희애도 나오는군요!!


예전에 유럽가는 프로그램 뭐였지..

꽃보다 누나 프로그램에서 


굉장히 잘봤었습니다.

당황했던 이승기를 참 잘 다독거리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었던걸로 기억하네요



그리고 그다음부터도 입이 딱벌어집니다.


국민 여배우 최지우씨부터 해서 


'시그널' '뉴하트'등에서 큰 인기를 끈 장현성씨까지.



서정연양도 있었군요.


덧붙여, 

대한민국 1%의 몸매를 가진 

차승원 강동원도 yg에 소속되어져 있는 연예인 이었습니다.

와 놀랐네요..




그리고

다섯번째는

 

한국의 메간폭스라고 불리는 김희정.

옥고운도 있네요.


얼마전에 결혼한 구혜선부터 

옷잘입기로 소문난 고준희~


삼시세끼에서 차승원,유해진과 캐미를 이루었던 손호준까지!!

모델로써 유명한 이수혁도 여기에 속해있었군요..


한명한명 소개해주면서 벅차네요...


아 사실 유인나는 원래 YG소속이었던걸 알고있었습니다 ㅎㅎ

다음은 이번에 신작개봉하는 영화 V.I.P의 주인공 이종석!




그리고 아저씨에서 '솜이?'역할을 맡았던 김새론까지..

그리고 재밌는 부산사투리로 유명한 배정남도 이곳에 속해있었군요. 



사실 이쪽에서 아는분은

이성경- 아마 유튜브에서 자이언티의 꺼내먹어요를 불러서 알고있었습니다

아래 URL 넣어드립니다




그리고 남주혁군도 삼시세끼에서 나와서 알고있었네요.

남주혁은 중학교때 모습에서 잘 커줘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줬는데

그걸 아래 첨부사진에 올려드립니다.



참 몰랐었는데

황승언



영화 '더킹'에서 연예인 역할로 나왔더군요

영화에서는 



화장을 조금 진하게 하고 분량이 많아서 몰랐는데요..

신기하네용 ㅎㅎ






여기서는 아까 말씀을 꺼냈던 

오상진부터해서

안영미,유병재 


다 YG소속 연예인 이었군요...


제가 워낙 TV를 잘 못봐서 

모르는분도 가끔씩 보이는데.


혹시 여러분도 모르시는분 있었나요?




모르셨고 깜짝 놀란분은

아래에 댓글에 적어주면서 같이 정보를 공유해보시도록 하죠 ㅋㅋ


별표는 글쓴이의 좋은 컨텐츠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실시간 이슈 총 모음집!


스나마뜻 인하대 의대 사건 총정리


공관병이란 상처됐다면 죄송 박찬주사건 총정리


[이종훈 수영장에서 무슨일이?!!]논란 말끔히 정리


[누드펜션갈등]충북 제천 누드화재


[신나라 레코드 왜?]엑소 4집 사인회 및 공연 받을기회!!


[오뚜기 실시간 이슈 ]청와대 초청 및 함연지 주식부자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pc방 운영사양 가격 및 정보!


[댕구알 버섯 발견!]전북 남원 효능 가격 크기 정리